회사소식

윈스는 최신 이슈를 신속하게 제공하겠습니다.

[보도자료] 경제적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집수리 봉사활동
작성일 2016-11-11 조회 1436 프린트

 

- 윈스 임직원, 성남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사)사랑의 집수리, 중원경찰서 연계 봉사 실시

 

 

정보보안 전문기업 윈스(www.wins21.co.kr. 대표 김대연)는 지난 5일,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명)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사)사랑의 집수리, 중원경찰서가 연계해 성남시 상대원동에 위치한 청소년의 가정에 집수리를 실시했다.

 

대상 청소년은 중학교 학업중단 후 외부활동을 하지 않고 은둔형 청소년으로 지내던 중, 중원경찰서의 상담의뢰로 상담복지센터에서 상담을 진행했고, 윈스는 열악한 가정환경을 개선하고자 관련 기관과 협력하여 집수리 지원을 연계했다.

 

이날 집수리 봉사활동은 윈스 사내봉사 동호회원을 포함한 임직원 및 (사)사랑의 집수리 등 20여명의 봉사자가 참석하여 곰팡이로 가득한 집안 청소를 시작으로 전체 벽면 도배 및 장판 교체, 주방 수리 등의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집수리를 통해 대상 청소년과 가족들은 보다 쾌적하고 안정된 환경 속에서 정서적 안정을 찾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윈스는 (사)사랑의 집수리와 공동으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의 주거 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6년째 꾸준히 이어왔다.

 

윈스 김대연 대표이사는 “집수리 봉사는 직원들이 직접 땀 흘리며 나눔의 기쁨을 느껴 더욱 뜻 깊은 봉사활동이다.” 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집수리 봉사활동을 통해 성남시 내 어려운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정이 넘치는 지역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사진1_집수리봉사_윈스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