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식

윈스는 최신 이슈를 신속하게 제공하겠습니다.

[보도자료] 2016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 공개채용 실시
작성일 2016-01-14 조회 1984 프린트

 

 

윈스가 열린 마음으로 주변과 ‘소통’하며 열정과 창의적 사고로 늘 최선을 다해 ‘도전’하는 인재를 공개 채용한다.

 

정보보안 전문기업 윈스(www.wins21.co.kr 대표이사 김대연)은 2016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윈스에 따르면 영업/컨설팅, 연구개발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침해사고대응 및 취약성 진단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20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전형 방법은 서류전형 및 인성검사, 면접순으로 진행된다. 세부 안내 및 단계별 전형 합격자발표는 채용 홈페이지와 이메일을 통해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채용된 직원들에게는 연수 및 직무훈련 등 다양한 교육이 제공되고 선택적 복리후생제, 경조금 및 경조휴가, 기숙사 및 통근버스이용, 연차휴가제도, 인센티브, 개인연금저축 지원 및 단체상해보험 등 다양한 복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윈스 채용 홈페이지((https://wins21.recruiter.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윈스는 2003년 코스닥에 상장된 정보보안 전문회사로 월드클래스 300기업과 히든 챔피언 육성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