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식

윈스는 최신 이슈를 신속하게 제공하겠습니다.

[보도자료] CMMI 레벨3 인증 획득
작성일 2015-12-04 조회 6072 프린트

 

R&D SW개발 및 품질관리 분야 CMMI 레벨3 인증

품질 경쟁력 강화 및 고객만족 실현 할 것

 

 

 

 

 

 

정보보안 전문기업 윈스(www.wins21.co.kr, 대표 김대연)는 소프트웨어 프로세스 능력 성숙도 평가 모델인 CMMI(Capability Maturity Model Integration) 레벨3을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CMMI는 미국 카네기멜론 대학SW공학 연구소(SEI)가 개발한 IT 관리 모델로 조직의 소프트웨어 개발 및 운영 과정의 품질, 비용, 일정을 충족시키기 위해 반드시 수행해야 할 활동을 정의한 조직 역량 성숙도 통합모델이다.

 

회사측은 2011년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로부터 SW프로세스 품질인증(SP인증)을 취득한 이후, 이를 기반으로 자체 개발품질방법론(WDQM)을 개발하고 2년여 동안 CMMI인증을 준비하여 레벨3를 달성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CMMI 인증범위는 연구개발본부(R&D)영역으로 네트워크 보안제품의 개발 및 품질관리 부분에서 프로젝트 관리능력과 업무개선에 대한 노력을 인정을 받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윈스는 CMMI level 3 인증 추진과정을 통해 IT 개발 및 관리 역량의 우수성을 확보하게 됐으며, 지속적인 품질개선 및 내재화를 통해 제품의 안정성과 서비스의 질을 높여 고객에게 우수한 보안 제품을 제공 할 계획이다.

 

윈스 조학수 연구소장은 “윈스의 R&D SW개발 프로세스 품질이 세계적인 수준이라는 것을 입증 할 수 있게 된 점이 이번 인증의 큰 수확 중 하나이다” 라며, “향후 CMMI 기반 프로세스를 내부확산 하는데 주력하여 글로벌 시장에서도 업그레이드 된 품질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