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식

윈스는 최신 이슈를 신속하게 제공하겠습니다.

[보도자료] 영상정보보안사업 박차..케이엘넷과 MOU
작성일 2013-12-24 조회 5763 프린트

- 개인영상정보보안 솔루션 '스나이퍼 VPM'의 공동 판매를 위한 MOU체결
- 물류 IT기업 대상으로 영상보안 솔루션 수요 업체 발굴, 물류정보보안 시장 진출 기대

정보보안 전문기업 윈스테크넷(www.wins21.co.kr, 대표 김대연)은 물류 IT전문기업 케이엘넷과 개인영상정보보안 솔루션의 판매 및 상호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영상정보보안 솔루션 판매를 위한 공동 협력을 목적으로 하며, 양사는 앞으로 사업 모델 개발 및 사업화에 대한 마케팅, 영업활동, 기술 교류 등을 통한 사업적 시너지 창출을 위해 긴밀한 상호협력을 진행 할 방침이다.

 

이에 따라 윈스테크넷은 개인영상정보보안 솔루션인 스나이퍼 VPM’을 공급하고 케이엘넷은 영업적 오너십을(Ownership)을 가지고 있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개인영상정보보안 솔루션 수요업체를 발굴해 판매할 계획이며, 본 협약을 구체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양사는 각 사별 전담인력을 지정하는 등 적극적인 협력을 펼칠 계획이다.

 

윈스테크넷의 개인영상정보 보호 솔루션인 스나이퍼 VPM’은 영상정보 운용관리의 부정행위 감시기능을 지원하는 시스템으로 CCTV 등을 통해 촬영된 영상물의 수집-저장-전송-열람-폐기의 과정에서 발생 할 수 있는 영상정보 유출 위협을 효과적으로 예방 할 수 있다.

 



<사진> 윈스테크넷 개인영상정보보안 솔루셔 '스나이퍼 VPM'패키지

 

윈스테크넷 김대연 대표는 최근 시장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영상보안 솔루션 스나이퍼 VPM’은 기존의 주 고객사인 공공기관, 금융, 기업뿐만 아니라 제조, 유통, 물류분야 등 시장범위가 얼마든지 확대 가능한 차세대 융합보안 솔루션이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물류, 항만, 유통분야의 신규 사업모델을 개발하고 고객 확대를 통해 영상정보보안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윈스테크넷은 침입방지시스템(IPS)의 국내 시장점유율 1위 업체로서 정보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보보안 전문기업이고, 케이엘넷은 국가종합물류망 전담사업자로서 수출입물류 EDI(전자문서중계) 서비스, SI(시스템통합) SM(시스템위탁운영) 등의 물류 IT전문기업이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