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식

윈스는 최신 이슈를 신속하게 제공하겠습니다.

[보도자료] [행사]대학생 초청 현장견학 행사
작성일 2013-09-30 조회 5844 프린트

정보보안 전문기업 윈스테크넷(www.wins21.co.kr.대표 김대연)은 지난 26일 사옥에서 목포대 정보보호학과 교수및 재학생을 초청해 취업에 필요한 기업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기업탐방 행사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행사는 김민수 지도교수와 3,4학년 취업준비생을 포함한 40여명이참가한 가운데 ▲목포대 정보보호학과 소개▲기업소개 및 인재상▲기술지원 및 보안컨설팅 직무 소개▲질의 응답으로 진행됐다.

윈스테크넷에따르면 인사 담당자 특강 위주로 진행되는 기존의 기업 탐방과 달리, 목포대 학과대표가 정보보호학과를직접 소개하고 현장 실무자 간담회를 통해 학생들이 취업에 대한 궁금증을 직접 묻고 해소하는 등 학생들의 참여를 통해 상호 소통할 수 있는 견학프로그램이었다고 설명했다.

김민수교수는 “윈스테크넷은 재학생들의 인턴지원과 취업 관심도가 높은 회사”라며, “이번 프로그램이 취업과 진로에 대해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됐다.”라고말했다.

목포대정보보호학과 4학년 김경욱 학생은그동안 구체적인준비없이 막연하게 정보보안 전문가를 꿈꿨던 것 같다”며, “오늘기업탐방을 계기로 정보보안에 대한 비전을 다시 발견하게 됐고 보안업무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게 돼서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윈스테크넷김대연 대표는 “윈스테크넷이 정보보안 전문기업이라는 점에 호기심과 흥미를 느끼고 기업탐방을 오는 경우가많은데 이번 행사를 통해 기업의 문화를 알리고 좋은 인재도 발굴하는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전문 보안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을 위한 실질적인 견학프로그램을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설명>마케팅본부박홍진 컨설턴트가 컨설팅업무를 소개하는 가운데 목포대 학생들이 집중하는 모습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