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식

윈스는 최신 이슈를 신속하게 제공하겠습니다.

[보도자료] [수상] IPS/IDS 부문 ‘마켓 리더십 어워드’ 수상 [파이낸셜뉴스]
작성일 2012-07-13 조회 6045 프린트

정보보안 전문기업 윈스테크넷(www.wins21.co.kr.대표 김대연)프로스트&설리번(Frost & Sullivan)이 수여하는 ‘2012년 마켓 리더십 어워드에서 IPS/IDS 부문의 리더 업체로 선정되었다고 13일 밝혔다.

프로스트&설리번은 미국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리서치 전문 기관으로 매년 다양한 분야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낸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특히 글로벌 마켓 리더십 부문 심사는 제품의 시장점유율에서 성장세와 리더십뿐 아니라 시장진단과 해결과제에 대한 인식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프로스트&설리번에 따르면 매출 성장률, 기술 혁신 및 시장 전략의 강점을 보이며 그동안 국내 IPS/IDS 시장을 선도해온 윈스테크넷의 우수성을 평가하여 마켓 리더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선정 배경을 밝혔다.

 

수상 부문으로 선정된 침입방지시스템(SNIPER IPS)은 외부로부터의 공격(, 바이러스 등)을 탐지하고 능동적으로 차단하여 내부 네트워크를 보호하는 제품으로, 경쟁사보다 우수한 20Gbps 급 기술로 세계시장에 도전하고 있다.

 

김대연 대표이사는 “혁신적인 기술개발과 차별화된 서비스전략으로 국내 IPS/IDS 시장을 선도할 수 있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마켓 리더십을 강화하는 윈스테크넷의 성장세를 지켜봐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윈스테크넷은 지난 4월에 지식경제부가 주관하는 월드클래스 300에 선정되었으며, 7KOTRA가 지정하는 WC(월드챔프)에도 선정된바 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